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등 인강 가격 무료체험 종류별 해봤더니

반응형

중등 인강 가격 무료체험 종류별  해봤더니 

 

 

 

 

 

 

 저희 아이는 학원과  인강을  플러스로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저처럼 아이의 교육에 대해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할수 있는데요 어떠세요 

저역시나매일 매일  자고 나니  걱정입니다 

거다가 아이가  학교에서 시험이라고  칠라고 하면은

 

 

 

 

 

 

 

 

 

 

 

아이는 엄마 좀 도와주세요 하는데요 

 제개 해줄수 있는것 . 

한정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인강이라고 하는것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생각보다 인강은 . 도움이 되는것도 많고 

그렇지 않은것도 많았습니다 

 

 

 

 

 

 

 

 

 

 

 

인강 + 전문학원이 가장 환상적인 비주얼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런것들도  하나하나 잘  보면은  방법이라고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는 인강을 선택을 하면서 가장 많이 고려를 한것은 

바로 무료체험이 가능한가 

여부였습니다 

 

 

 

 

 

 

 

 

 

 

충분히 무료체험을 하고 그리고 내가

원하는 대로 할수 있는가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무료체험을하고 현재 인강을 하고 있습니다 

인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얼마나 시험 퀄리티 그리고 아이가 

부족한 과목을 제대로 학습이 가능한가 

정도는 알고 있어야 할것입니다 

 

 

 

어떤 강의가 좋은것일까요 

여기에  대한 답변은 

다들 똑같지 않습니다 단 아이가 얼마나 효과를 봤는가도 

하나의 관건이자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저는  남들이 아무리 말을 해도 저희 아이가 제일 

효과를 많이 본 과목이 . 최고의 과목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