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검사결과 시간 확인방법 (12월 27일 검사소요시간

반응형

코로나 검사결과 시간확인방법 후기 12월 27일 검사소요시간)

 

 

 

 

 

 

 

 

 

 생각없이  뭔가를 하면은 꼭  사단이 나는일이 있다 

어제  였다 

집안에 사람은 없고  

갑자기  가래가 있는 느낌 

근데 생각해보면 나는 기관지가 좋지 않아서 

항상 겨울에는  찬바람만 쐬면은  사단이 나곤했다 

 

 

 

 

 

 

 

 

 

 

 그래서  가래가조금있는것도 그러러니 했고 

그렇게 살았는데 

갑자기  어제 아침에 일어나서  이런생각이 들었다 

왜 갑자기 가래가있지 그리고 

집에 예전에 받아둔 감기약을 먹었네요 

근데 갑자기 호흡곤란과 함께 찾아온 현상 

이게 머지 ..  혼자서 ..  

어쩔주를 모르고 

결국 119를 불렀습니다 

호흡곤란으로 

정말로  5분안에 응급차가 오고 다행히  

119가는동안에 제가 . 

상태가 나아진 상태에서  병원을 갔습니다 

그렇지만 현재 호흡기 관련한 증상을 보이면 무조건 

코로나 검사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오늘 제가  한 검사는. 

페검사  피검사 소변검사  그리고 코로나 검사 

정확히  119에 신고를 한거는 

12시 20분 그리고 병원에 이송한것은 

1시 40분즈음 

일단  응급실에 가서 수액을 맞고 수액은 신경 안정제라고 

했습니다 

호흡곤란이 왔으니 일단은 

 

 

생애 처음으로 코로나 검사를 했습니다 

두가지를 하는데 입안에 하는 검사는  정말로 쉽게 

끝났는데 코안에 하는 것은 

코안에 넣고  후비는것 . 

정말로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나서 폐ct를 찍었습니다 

코로나 검사시간은  거의 그다음날  아침에 나옵니다 

12시간에서 24시간 요즈음은 드라이브수로 많이들 

하니  그만큼 늦어진다고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가 코로나가 아니라고  확신한 이유

이런  가래가 시작된것은 

3주가 넘었음 그렇다면   페검사 ct,상에서 문제를 보여야하는데 

전혀 이상소견이 없었음 

그래도 혹시나 해서  퇴원을 하고 나서 

집에서 잠을 자지 못했습니다 

 

 

 

아침에 문자를 받기전까지 

왜 이렇게 많은 진료비가 나왔는지는 모르지만 

일단 진료비는  22만원이 나왔고 그리고 

그리고  보험청구하면된다고 하는데 

나는  이리나왔는지 이해가 안감 

요즈음 시국에 아프면 안되는 이유는 병실잡기 어려움 

열까지 나면은  병원에서 커트를 함 거의  통과안해줌

정말로 길가에서 죽겠다고 하는 생각이 들더라는 

삼떙 가니 대기가 너무많아서 .. 

들어가지도 못하고  병실잡은곳을왔는데  어쩌면 

이코로나 ..  왜 우리가  방역수칙을 지켜야 하는지 

조금더 .. 

신중하게 생각을 해야 한다고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