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초간단)

반응형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하는법 (초간단)

 

 

 

 

 

 

 저도  자가로 살고 있지만 한번씩 내가 사는 아파트는

가격이 얼마나 할까 하는 고민이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아무리 자가라고 해도 사실은 우리집 아파트가 얼마나 

올랐나 하는 고민은 누구나 한번정도는 

하게 되는것같아요 

그리고 막말로  잘되면 좋고 오르면 좋고 

 

 

 

 

 

 

내리면은 기분이 안좋지만 

그래도 나의 아파트 시세 정도는 한번 

알고 가면은 좋지 않을까 싶어요 요즈음 처럼

아파트의  등락이 .  오를떄의  한번 정도  확인해보고 싶을떄가 

있지요 그럼 오늘은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하는법 

초간단 . 하는법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r머 커다란 그런 방법은 아니지만 조그맣게 이렇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플레이 스토어 가셔서 이렇게 앱을 다운을 

받ㅇ셔야 한답니다 

리브 부동산 .  입니다 

다운 받으시구 나서요 

 

 

 

 

 

 

설치를 합니다 평점및 리뷰가 있는데 저는 

주지 않았습니다 

일단 유용하면 나중에 드릴께요  아무래도  별 몇개 주면은 

개발자에게 도움이 되겠지요 

그리고 지역선택을 합니다 

저는  제가 사는곳은 아니지만 지역의 집값을 한번볼께요 

 

 

 

 

 

 

 

 

대구쪽부터 볼께요 

대구에서 조금더 외곽인곳을  저는 클릭을 해봤습니다

조금더 구체적으로  물어요 

그러면은 내가원하는 지역의 옆의  카테고리를 보시면서 

자세하게 보시면은 도움이되세요 

저는 조금더 정확하게 제가 궁금한 지역을 보고  

검색을 해보았답니다 

 

 

 

 

 

 

 

 

 

 

 

 

그리고 나서 이렇게 메뉴들이 떠는데  중요한것은 

내가원하는 것을 클릭을 하셔야 합니다 

이런 프로그램들은 

내가원하는 대로 이렇게 설정이됩니다 

기계는 바보죠 . 인간이 설정을 하면 

그대로  수행하는거니 말입니다 

 

 

매매 이지역의 매매 트랜드가 보입니다 

이동네는 3억대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상인동입니다 그럼 여기서 중요한것 내가  해보고 싶은것은

직접 다운을 해서 보는게 제일 좋은 방법중의 

하나라고 하룻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