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한마음 병원 코로나 검사결과 시간

반응형

 창원 한마음 병원 코로나 검사결과 시간 

 

 

 

 

 

 

 

 지난주 저는  정말로 지옥과 같은 시간은 보냈습니다 

네 코로나가 내 턱밑까지 왔다고 하는  생각에 

하루하루 고통스러운 시간이었는데요 

왜 내가  그런 검사를 받았지 .. 

하는 생각 .. 나는  엄청나게 개인 방역수칙을 잘지키는 

사람중의 하나 

 

 

 

 

 

 

 

 혀를 끌끌차고  내가 마스크  94를  여름에도 끼고 

다니는것을보고 

그렇지만 새해들어서 사람들은더 밖으로 나가고 그리고  노인분들

진짜로 마스크를 잘끼야 하는데 

제대로 끼지 않고 다니시는것보면 

진심 그분들의 건강이 걱정이됩니다 

 

 

 

 

지난  주말  저는  한마음 병원 응급실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호흡곤란 

호흡곤란= 코로나 증상 중의 하나 

호흡기라고 햇는데  호흡을 잘하고 못하고가  큰 문제가 될까 

하는 생각도 해봤는데요 여튼  

우리나라 119 진짜로 고생이 많습니다 

5분만에 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응급실로 가는동안 

섭외가 되지 않아서 

창원삼성으로 갈려고 했지만  응급실을 가면  

내가 호흡기 증상이라고 확진자랑 같이 있을수 있다고 해서 

잘 생각을 하라고 했지만 3주전부터  살짝살짝 나타난 

호흡기증상에  이거는 검사를 해봐야 겠다고 하는 생각이 

살포시  들 즈음 . 

 

 

 

 

 

 

 

 

간호사가와서 . 혈압을 재고 

이미 혈압은 엄청나게 .  구급차를  타고 오면서 

잰상태 

원래 혈압을 많이 잰다고 했습니다 

그런ㄱ것ㄸ위는 

그렇지만 지금 이시국에는 절대로 아프면 안된다고 하는것을 

절실하게 느꼇습니다 

 

 

 

 

 

 

코로나 검사시간은  하루정도 걸리는듯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서 

아마도 나는  12시간 안에  검사결과가 

나온것같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