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전자 우 배당금 주가 전망 ( 직접 해보니

반응형

삼성전자 우  배당금 주가전망  

 

 

 

 

 

 

나는 주린이입니다 

그런제가  주식을 해보니  주식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두가지 부류로 나누어지더라구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나 

혹은 나처럼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하는 사람들 

그리고  리딩을 통해서  수익을 올리는 사람들 

쪽박차는 사람들 

 

 

 

 

 

 

 

 

 

 

나는 처음으로 삼성전자우  배당금 주가전망 

이런것따위는 모르고 주식을 시작했습니다 

어찌하다가 보니 예수금을  1000만원을 넣고 그리고 시작을 

하게되었는데요 

말이 . 예수금이지 정말로 주식의 주자도 모릅니다 

 

 

 

 

 

 

 

 

 

삼성전자 우는 말그대로 배당금이라고 하는것을 받게 됩니다 

12월말에 이미 배당금을 받았죠 

받으신분들은 

저는  현재  72천원에 진입을 했는데요 

 

 

 

 

 

 

 

이것도 몇일전에 제가  캡차를 했었는데 

삼성전자 우의 저의 실적입니다 

어쩃거나 지금은 9천원정도의 수익을 

올렸는데요 

 은행에 두었다면은  이정도의 금액을 

버는것은 말도 안되는 일이죠 

 

 

 

 

 

 

 

 

어서 삼성전자 우의 주가가 내려가기를 바라고 있는데요 

아직은 뭘 한다거나 혹은 

그런리딩을 듣는다고 하거나 그럴 마음은 

일도 없다고 하는게 바로 팩트입니다 

뭐 크게  많은것 바라지 않고 그리고 욕심만 내지 않고 

지속적으로 한다면 

좋은효과도 거둘수 있지 않을까 

하는 게 개인적인 바램이자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