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앞치마 패턴없이 만들어 보기 (방법)

반응형

앞치마 패턴없이 만드어 보기 (방법)


갑자기  내눈앞에 있던 앞치마가 사라졌습니다 

너무 불편해서  원단장을 열어보니 생각보다 내마음에 드는 원단이 없습니다 급한대로 일단은 내가 .  마음에 드는 원든을 찾아 끄집어 내어보았습니다  일단은 급하니 이것저것 다  꺼집어냅니다 그렇지만 딱히 방수원단은 아니지만 그래도  근데 이원단 사실  마당 56천원이라고 하는 슬픈현실 이렇게 비싼원단을 나는 왜  해야 하는가 



어쩔수가 없습니다  이원단을 자르고 나서 느낀것  차에 보면 나의 원단이가 

만이 있다고 하는것  아하 . 그러고 어쩔수가 없다는것 일단은 이렇게 원단으 넣고서  하나하나 시작해기로 합니다 












일단 요아이가 완성작입니다 생각보다  얼렁뚱땅했는데 제법 잘나온듯합니다 

그렇게 했는데도  아직도 저는 잘상요하고 있습니다 

마침  이렇게 딱 깔맞춤되는 끈도  하나있기도 합니다 

그냥 모른척하고 일단  끈을 자르고 오버룩으로 처리만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마도 오래돌고 자사용하고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일단 패턴부터이렇게 한번 떠볼께요  믿을만한 패턴이 없다면






 티셔츠를 이렇게 한번 한번  대어봅니다 

그리고 겨드랑이 부분의  살짝 들어서ㄱ 

패턴을 떠봅니다  적당히 라고 하는  게 필요한데 사실 

생각보다  내맘대로 패턴을 뜨기는 쉬운일이 아니라고 할수 있습니다 















일단은 나의 티셔츠로 패턴을 떠고 목둘레는 미리  4센티정도의 시접을 두고 이렇게 패턴을 떳습니다 미리 종이는 저희집에 두루마리 시으로 해서 사둔것이 있어서 

더욱더 . 수비게 패턴이 가능합니다 저는 키가 표준이라서 어느정도 무리없이 패턴을 뜨는데요 각자의 맞는  티셔츠에  대고 ㅍ턴을 뜬다면 별무리없이도 가능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한번 시도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이렿게 패턴을 뜨면  내가 좋아라 하는 꽃무늬  원단에 대고 이케  미리  마무리를 합니다 사실 이게 원단자른무엇인가가 있어야 하는데 생각보다 같은것구하기가 

쉽지는 않은게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이것또한 지나가는것이라고 생각을 한다면  생각보다 나쁘지는 않스빈다 

완성작을 보게 되면 왜 제가 이런말을 하는지 아마도 감이 

올것이라고 봅니다 




따로 별도의  무엇인가는 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하는게 남는것이라고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이리해서  완성된것입니다 사실 아직  끈을 달기전입니다 사실 착샷도 중요하기는 하지만 아무도 이비루한 몸을 찍어주는 사람이 없어서 일단은 이렇게 착샷을 활용해보기로 합니다  그냥  그냥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미싱이 없고 오버룩으로도 충분히 이렇게 할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이렇게 한다면앞치마 하나정도는 잘만들수있다고 봅니다 어떠신가요 

괜찮다고 하는 생각이 팍팍들지 말입니다 

패턴없이 앞치마 만들기 생각보다 좋은듯합니당 








반응형